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JDB, EFG뮤직 설립… 1호 아티스트 이호테우 영입

JTBC
원문보기
이호테우

이호테우


김준호·김대희가 속한 JDB엔터테인먼트가 자회사 EFG뮤직을 설립, 첫 번째 아티스트로 이호테우(IHOTEU)를 영입했다.

18일 JDB엔터테인먼트는 '더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대중들에게 제공하고자 자회사 EFG뮤직을 설립하고 1호 아티스트로 그룹 이호우테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10년 동안 대중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컨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온 JDB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분야와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K-라이브아이돌 전문 기획사 EFG뮤직을 설립했다.

이호테우는 네기·미나·아무로 이루어진 3인조 그룹으로 '보야지 투 언노운(Voyage to Unknown)'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항상 새로운 도전을 하는 그룹이다.

EFG뮤직 측은 'K-라이브아이돌 시장은 기존 틀에 얽메이지 않고 그들만의 신선한 음악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EFG뮤직이 추구하는 새롭고 즐거운 콘텐츠라는 지향점과 일치하여 새롭게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호테우를 영입한 K-라이브아이돌 전문 기획사 EFG뮤직은 향후 그룹의 자유로운 정체성을 존중하고 서로 협력해 음악 및 영상 콘텐츠 제작과 홍보마케팅 및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앞장선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