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양육권 포기' 율희, "인생 즐기려고 애들 버렸냐고…" 눈물 (이제 혼자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라붐 출신 율희가 '이제 혼자다' 예고편에 등장해 이혼 후의 심경을 고백한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이제 혼자다' 말미 다음주 예고편에는 율희가 등장했다.

자신을 "인생 2막을 시작한 지 2년 차 된 율희"라고 소개한 율희는 이혼 후 SNS 스냅 촬영을 하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근황을 알렸다.

율희를 지켜보던 MC 박미선과 전노민은 "너무 예쁘다"고 감탄하면서도 "왜 아이들과 떨어져 살게 된 것이냐, 아이 생각을 왜 안했을까"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아이들 자기가 안 키우잖아"라는 말을 들은 율희는 "'너 이렇게 놀고 살려고, 네 인생 즐기려고 애들 버렸구나'라는 말을 들었다"며 토로했다.

이어 율희는 지인과의 만남에서 눈물을 쏟으면서 "집에서 나오기 전날, 당일까지 계속 울면서 사진을 다 찍었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본 방송에서 전할 이혼 속사정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던 율희는 결혼 5년 만인 지난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세 자녀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지는 것으로 알렸으며, 율희는 "현실적인 문제와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아이들이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고 전한 바 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