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X일 수 있어 이혼" 이상아 충격안긴, 前남편 김한석의 한 마디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이제 혼자다’에서 이상아가 전 남편 김한석에게 충격받은 일화를 전했다.

15일 TV조선 채널 ‘이제 혼자다’에서 이상아가 출연했다.

경기도 이천에서 거주 중인 이상아가 그려졌다. 딸, 모친까지 셋이 함께 살고 있었다. 이상아는 2층집을 공개, 아기자기한 것이 가득했다.

이어 아침에 일어나 채널을 돌린 이상아와 그의 모친이 그려졌다. 이때, 전 남편(김한석이)이 진행하는 아침 프로그램 채널에서 멈춘 이상아는 “얘가 MC냐”고 했고 모친도 “내가 제일 미워하던 애다”라며 거침없이 말했다.

이상아는 “나 이거 (프로그램) 섭외들어왔다 미친거 아니냐”며 “어린 작가가 나에 대해 잘 몰랐던 것, 어이가 없었다”라며 다소 격한 감정으로 말했다. 전 남편 프로그램에 불쑥 섭외요청이 온 것이라는 것.


이상아는 “거기 전 남편 안 나오냐고 물으니 MC하고 있다고 해, ‘주변에 물어봐라 내가 왜 안하는지’ 라고 말하면서, 단칼에 섭외 거절했다”며 “갑자기 또 열받는다”며 부글대는 속마음을 꺼내며 TV도 뚝 꺼버렸다.


박미선은 “조심스럽지만 주변에서 전남편을 보지 않나”고 묻자 이상아는 “나는 가끔 (전 남편 프로그램) 본다, 무슨 얘기하는지”이라며 “전 남편 나온 이혼관련 프로를 과거에 봤는데 이혼은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하는 것’이라 말해 충격적이었다”며 그 한마디에 더욱 상처받은 일화를 떠올렸다.

이상아는 지난 1997년 코미디언 김한석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2000년 가수 겸 영화 기획자 전철과 재혼해 딸을 품에 안았지만, 다시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2003년 11살 연상 사업가와 재혼했으나 2016년 세번째 파경을 맞았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