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신분세탁 실패"..광고 전후 이렇게 달라? "상업적인 배우" 누구?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살롱드립2’에서 김성철이 화제의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한 비화를 전했다.

14일 살롱드립 시즌2 채널을 통해 ‘당신은 10월 15일 살롱드립을 본다’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 배우 김현주, 김성철이 출연했다.

장도연은 김성철에 대해 화제가 된 ‘티라미수 케이크’ 노래에 대해 언급, 상반기 유행을 휩쓸었다.김성철은 “2015년에 한 밴드가 이 곡을 발매, 드라마에서 2018년도에서 드라마에서 부르고 앨범으로 나왔다”며 “잠깐 인기기 올랐다가 사그러들었다, 근데올해 초 릴스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노래가 들어갔고 덕을 봤다”고 했다.


정작 김성철은 사람들 반응에 대해 “난 부끄럽다 극중 캐릭터로 노래했기 때문”이라며 “김성철이 아닌 것 화제되니 부끄럽다”고 했다. 이에 장도연은 “쇼츠에서 김성철 버젼 요청도 있지 않았나”고 묻자 김성철은 “다시 찍었다,신분세탁처럼 환기 시키고 싶었다”며 폭소, “근데 신분세탁이 안 됐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럼에도 ‘티라미수 케이크’로 광고를 찍은 김성철은 “행복하다”며 “광고찍기 전후 좀 다르다원래 부끄럽고 속상했다 광고 후 괜찮아졌다”고 했다. 이에 장도연은 “철저히 상업적인 사람”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장도연은 “작품으로도 중요하지만 성철 그 자체도 팬들이 좋아한다”고 하자 김성철은 “한 때니까 나도 잘 즐겼다” 고 했다. 또 록을 좋아한다는 김성철은 “록 버젼 티라미수 케익도 생각해본 적 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