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K리그 퀸컵vs골때녀’ 올스타 맞대결 성사... 프로축구연맹, 업무 협약

이데일리 허윤수
원문보기
프로축구연맹, SBS·스튜디오프리즘 업무 협약
연말엔 K리그 퀸컵vs골때녀 올스타전 예정
(왼쪽부터)심으뜸, 하석주, 한웅수 부총재, 안혜경.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왼쪽부터)심으뜸, 하석주, 한웅수 부총재, 안혜경.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이데일리 스타in 허윤수 기자] K리그 퀸컵 올스타와 ‘골 때리는 그녀들’ 올스타팀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1일 축구회관에서 SBS, 주식회사 스튜디오프리즘과 여자 축구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웅수 연맹 부총재와 권병수 SBS 팀장, 최영인 스튜디오프리즘 예능 부문 대표와 하석주, 안혜경, 심으뜸 등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이 자리했다.

연맹은 2010년부터 매년 아마추어 여자 축구대회인 ‘K리그 퀸컵’을 개최하며 여자축구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SBS와 스튜디오프리즘은 2021년부터 여성 연예인들의 축구 도전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을 제작하고 편성해 여자축구 인기 증가에 힘을 보태고 있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리그와 ‘골 때리는 그녀들’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8월부터는 세 차례에 걸쳐 ‘골 때리는 그녀들’ 챌린지 리그 경기에 K리그 팬 약 300명을 초대하기도 했다.

연말에는 ‘K리그 퀸컵’ 올스타와 ‘골 때리는 그녀들’ 올스타의 맞대결이 예정돼 있다. 이 밖에도 3사는 K리그 홈경기 시축, 팬 사인회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함께할 계획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