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황정음 "이혼소송 중 김종규와 연애? 변호사한테 먼저 물어봤던 것"[이슈S]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황정음이 결혼, 이혼, 이후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12일 SBS플러스는 '그동안 이런 투샷은 없었다! 신동엽X황정음 솔로라서 MC로 뭉쳤다'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10월 말 첫방송하는 '솔로라서'의 예고 영상으로, '솔로라서'를 통해 만난 신동엽X황정음의 투샷 케미가 펼쳐져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예고 영상에서 황정음에게 신동엽은 "나 이건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 소송 중에 누굴 만나도 되는 거야?"라고 대놓고 물어봤다.

이는 앞서 황정음이 지난 7월 전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송중임에도 농구선수 김종규와 2주간의 공개 연애를 했던 것을 언급한 것. 이에 황정음은 '쏘쿨'하게 "변호사한테 먼저 전화했죠. '저 문제 될까요?' 했더니 '문제 없다'고 하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신동엽은 "너 거의 지금 두 번 이혼한 것 같은 느낌이다. 나도 재혼한 줄 알아"라며 자폭해 폭소를 더했다. 그러자 황정음은 "다시는 결혼 안 한다. 솔로는 자유이지 않냐. 그냥 축복"이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그런가 하면, 이후 신동엽은 황정음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하며, "너무 고맙다. 너 소송비도 많이 들텐데.."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황정음도 "그렇다"며 맞장구 쳐, 환장의 케미를 내뿜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이해찬 전 총리
  2. 2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3. 3토트넘 이강인 임대
    토트넘 이강인 임대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트럼프 지지율 하락
    트럼프 지지율 하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