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에일리 "god 콘서트서 최시훈과 열애 결혼 예감 들었다"

댓글0
JTBC

'BYOB' 에일리


가수 에일리가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오늘(11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BYOB'의 두 번째 에피소드에는 에일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K-포차 콘셉트로 진행되는 야외 촬영에 에일리는 "남산 타워도 보이고, 정말 멋지다"라고 감탄했다.

에일리는 지난달 발매된 신곡 'The BOSS'를 부르며 등장했다. 노래와 관련해 "자립에 대한 노래다. '당신은 당신 인생의 주인공입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라고 소개했다. 에일리의 무대를 직관한 박준형은 "속 뻥 뚫리는 시원한 신곡"이라고 치켜세웠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출신인 최시훈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에일리는 "처음엔 서로에게 관심이 없었는데, 더 많이 얘기를 나눠보니 '나 이 사람이랑 결혼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연애하기 전이었는데 상대방도 똑같이 느꼈다. 나를 아이처럼 잘 챙겨준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열애를 시작한 건 다름 아닌 god 콘서트 현장. 에일리는 "조금 추워서 그 사람이 준 재킷을 무릎에 덮었다. 손을 재킷 안에 넣었는데 그 사람 손이 살짝 닿았다. 그런데 움직이고 싶지 않더라. 다들 춤추고 노래하는 동안 우리 둘만의 세상에 있었다. 슬로우 모션 같았다"라며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전해 박준형과 브라이언의 폭발적인 리액션을 이끌었다.

에일리는 게스트가 직접 주류를 챙겨오는 'BYOB'의 콘셉트에 맞춰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을 준비했다. 이와 페어링 되는 K-포차 메뉴로는 육전과 부대찌개를 선택해 '맛잘알' 면모를 보였다. 강력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리는 스페셜 푸드 코너에는 비빔밥 버거가 등장, 극강의 매콤함으로 에일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BYOB'는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되어 게스트와 함께 영어로 취중 진담을 펼치는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공개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ohnMaat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JTBC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더팩트[강일홍의 클로즈업] 김승수-양정아 연애?...시청자 속이는 '연출 예능' 경계
  • 헤럴드경제‘옥씨부인전’ 도플갱어 추영우 청혼 거절하려던 임지연…前주인 하율리 발견하고 ‘충격’(종합)
  • MBC[문화연예 플러스] 일상 사진 올린 임영웅에도 '불똥'
  • 텐아시아'53세 아빠' 박수홍, 늦둥이 딸 밤샘 육아에도 '팔불출 웃음' "너무 귀여워"('행복해다홍')
  • OSEN“이상형, 받아들이겠다” 전현무, 열애설 홍주연과 ♥핑크빛 기류 ‘급물살’ (‘사당귀’)[종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