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어느덧 14번째...하정우, '역대급 대규모' 개인전 연다

댓글0
MHN스포츠

배우 하정우가 14번째 개인전을 개최하며 팬들과 마주한다.

11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오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서울 종로구 학고재 본 전시장과 오름에서 하정우의 전시회 Never tell anybody outside the family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Never tell anybody outside the family'는 "가족 외의 사람에게 내 생각을 말하지 말라"는 뜻으로 하정우가 가장 사랑하는 영화 '대부'의 명대사다. 오랜 시간 그림을 그려왔지만 지금까지 화가로서는 많은 멘트를 전하지 않았던 하정우가 이번 전시를 통해 조심스럽게 알을 깨고 나오고자 하는 마음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MHN스포츠

MHN스포츠

이번 전시에서 하정우는 원시의 상징적 표현을 재해석하는 지점을 더듬으며, 인간 존재의 근원에 대한 울림을 전달하고 새로운 정서적 발견을 제안한다. 카펫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신작은 규칙적인 선과 기하학적인 추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비로움과 순수성을 강조한다. 여기에 한국 전통 탈과 같은 민속 소재, 토속적 문양 등을 활용하여 인간 내면의 직관을 시각적으로 풀어 낸 작품들도 함께한다.

지난 7월 SNS를 개설하며 팬과의 적극 소통에 나선 하정우는 영화 '하이재킹' 홍보, 직접 연출한 영화 '로비' 후반작업까지 동시에 진행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심혈을 기울여 이번 전시를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지금까지 열어 온 개인전 중 가장 큰 대규모 전시가 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하정우는 현재 직접 연출한 영화 '로비' 후반작업을 마무리했으며 차기작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MHN스포츠 DB, 워크하우스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머니투데이유재석, 조세호 축의금 얼마나 했기에…"너무 많아" "말하진 마"
  • 뉴시스지드래곤 "더 이상 줄지는 말자"…3인조 된 빅뱅에 당부
  • 헤럴드경제[POP이슈]'방시혁·김하온과 스캔들'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결국 해명 "허위사실"(전문)
  • OSEN김종국, 두손두발 다 들었다.."8만원 아끼려 비수면 내시경..의사랑 대화해"(짠남자)[종합]
  • MHN스포츠정규앨범 발매 임박... 송가인 "어제 오늘 녹음 녹음"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