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2년 째 열애 중"...김종민, 11살 연하 사업가 여자친구 최초 공개

댓글0
한국일보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11살 연하의 사업가 여자친구의 얼굴을 최초 공개한다. SBS 제공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11살 연하의 사업가 여자친구의 얼굴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민이 열애 인정 발표 후 임원희 최진혁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열애 인정 발표 후 김종민을 처음 만난 임원희와 최진혁은 자신들이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겠다며 덩달아 신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11살 연하의 사업가 여자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힌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나의 '이 모습'에 반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종민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연인의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김종민의 여자친구 얼굴을 본 임원희와 최진혁은 "너무 미인이시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열애설 기사가 난 후 김종민은 "여자친구에게 혼쭐이 났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종민과 최진혁은 최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임원희와 안문숙의 핑크빛 썸을 언급하며 임원희를 추궁하기 시작했다. 안문숙과의 관계에 대해 질문을 받은 임원희는 얼굴을 붉히며 아무 대답도 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유일한 솔로인 최진혁은 "어머니께서 소식을 들은 뒤 '진혁이 너도 할 수 있다'라며 희망을 가지셨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았다. 외로운 최진혁을 위해 김종민은 소개해 줄 사람이 있다고 밝혀 최진혁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뒤이어 도착한 특별한 손님의 정체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 과연 최진혁을 찾은 손님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종민의 비하인드 러브 스토리와 최진혁을 찾아온 특별한 손님의 정체는 오는 13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한국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시스'러브레터' 나카야마 미호 사인 "목욕 중 불의의 사고"
  • 더팩트[강일홍의 클로즈업] 김승수-양정아 연애?...시청자 속이는 '연출 예능' 경계
  • 헤럴드경제‘옥씨부인전’ 도플갱어 추영우 청혼 거절하려던 임지연…前주인 하율리 발견하고 ‘충격’(종합)
  • MBC[문화연예 플러스] 일상 사진 올린 임영웅에도 '불똥'
  • 한국일보김이나,  '일베 논란'에 "출처 몰랐다" 해명... 논란은 계속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