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 언급에 미소 "아 예전에···"

댓글0
뉴시스

[서울=뉴시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구혜선이 최연소 멤버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예능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2024.10.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구혜선이 배우 안재현과의 이혼 이야기에 담담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구혜선이 최연소 멤버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박원숙은 "그렇게 예쁜데 힘든 일을 겪었다"며 안재현과 이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구혜선은 "아 예전에···"라며 말끝을 흐리며 옅은 미소를 지었다. 박원숙은 "알콩달콩 살다가 그렇게 됐네"라고 안타까워했다.

가수 혜은이는 "(삶에) 길이 하나의 길만 있는 건 아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고 했다.

박원숙은 "내가 엄마 마음으로 보면 꼭 결혼을 해서 알콩달콩 잘 살아도 너무 좋지만, 개인 취향·취미에 맞는 전문적인 공부를 해서 성과를 이루는 것도 대견하다"고 했다.

구혜선은 배우 뿐 아니라 영화감독, 작가, 작곡가, 화가까지 반경을 넓혔다. 최근에는 39살의 나이에 카이스트 대학원에 입학해 화제를 모았다.

박원숙은 구혜선에게 대학 전공을 물었다. 구혜선은 "영상학을 전공했다"고 답했다.

박원숙은 "2011년 대학에 입학했다가 연기 생활을 하느라 학교에 못 다녔다. 2020년에 복학했고 올해 졸업했다"고 했다.

박원숙이 "어느 학교냐"고 묻자 구혜선은 "졸업한 곳은 성균관대이고, 이번에 카이스트 대학원에 입학했다"고 답했다.

박원숙은 "공부가 하고 싶냐"고 물었다. 구혜선은 "어릴 때는 싫었는데, 지금은 재밌다. 숙제를 누가 내주고 그걸 하면 너무 좋다"고 털어놨다.

"이제는 누가 숙제를 내줄 나이가 아닌데, 숙제를 해서 검사받는게 너무 재밌다"고 덧붙였다. 혜은이는 "취미가 공부인 사람"이라며 구혜선을 칭찬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2016년 안재현과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구혜선은 2002년 광고모델로 데뷔했으며 시트콤 '논스톱5'(2004~2005), 드라마 '꽃보다 남자'(2009) 등으로 인기를 누렸다.

구혜선은 올해 영화감독 자격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다. 자전적 음악 다큐 '스튜디오 구혜선'은 뮤직 드라마 형태의 다큐멘터리로, 2012년 구혜선이 제작 및 감독한 장편 영화 '복숭아나무'를 배경으로 여름, 가을, 겨울을 보낸 복숭아나무가 봄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된 작품이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구혜선이 최연소 멤버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예능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2024.10.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매일경제벤, 드디어 입 열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한 이유는? 홀로 돌잔치까지
  • 이데일리홍석천, 故 송재림 애도…"형 노릇 더럽게 못했네"
  • 엑스포츠뉴스백종원 예능,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소년범 출연…시작부터 '시끌' [종합]
  • 뉴시스'164억 집 공개' 고소영, 셰프 주방서 요리 실력 자랑
  • OSEN이윤진 "딸 소을이, 父이범수 집에서 지내기로..아들도 왕래됐으면" [Oh!쎈 리뷰]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