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3번 이혼' 이상아, 전 남편과 동반 섭외 고백→"가끔씩 봐" 눈물 인터뷰 (이제 혼자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상아가 세 번 이혼한 이유를 전격 공개한다.

9일 방송한 TV조선 '이제 혼자다' 측은 방송 말미 새 출연자 이상아의 이야기를 선공개했다.

이상아는 집에서 보내는 자신의 일상 등 다양한 모습을 공개했다. TV를 보던 이상아는 "얘가 지금 MC야? 나 여기 섭외 왔었다"며 전 남편과 같은 프로그램에 동반 섭외가 됐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박미선은 스튜디오 패널들에게 "가끔씩 돌리다보면 전 배우자를 볼 수 있지 않냐"고 물었고 이상아는 "전 가끔씩 본다.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라고 솔직히 답했고 조윤희는 "일부러 찾아보진 않겠지만 우연히 보면"이라고 운을 떼 눈길을 끌었다.

반면 "보세요?"란 박미선의 물음에 전노민은 "네?"라고 되묻고 최동석은 입술을 깨물어 시선을 끈다.

이어 이상아는 이혼 당시를 회상한 듯 "뭘 탁 주더라. 나 너랑 못 살겠어 이러더라"라며 이야기를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상아는 세 번 이혼한 이유를 밝힐 것을 예고하는가 하면 "헤어질 때 어땠어. 손 잡고 들어갔어?", "다 때려 부수고 싶었다" 등 강한 말투로 뭔가를 이야기했다.

또한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뭐라도 해서 다 원상태로 돌려놓고 싶었다"며 오열해 무슨 일인지 궁금케 만든다.

이상아의 이야기는 15일 오후 10시 '이제 혼자다'에서 공개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이해찬 전 총리
  2. 2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3. 3토트넘 이강인 임대
    토트넘 이강인 임대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트럼프 지지율 하락
    트럼프 지지율 하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