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율희, 이혼 후 첫 예능 '이제 혼자다' 출연…싱글 라이프 공개한다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TV조선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에 합류한다.

8일 '이제 혼자다'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율희 씨가 합류하는 게 맞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다.

지난 7월 4부작 파일럿 방송으로 선보였던 '이제 혼자다'는 시청률 4.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최고 5.6%를 기록하며 정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앞서 전 농구선수 우지원과 방송인 김새롬이 새롭게 합류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혼 후 첫 예능에 출연하는 율희의 일상도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둔 율희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으나 결혼 5년 만인 지난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율희는 2023년 12월 4일 개인 채널을 통해 이혼조정 중인 상황을 알렸고, 이후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지고 키우고 있으며 꾸준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주기적으로 아이들과 만나는 근황을 개인 채널을 통해 전해 온 율희의 싱글 라이프에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한편, 정규 편성으로 새롭게 돌아온 '이제 혼자다'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이해찬 전 총리
  2. 2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3. 3토트넘 이강인 임대
    토트넘 이강인 임대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트럼프 지지율 하락
    트럼프 지지율 하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