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구본권 대표와 열애설 이다희, "결혼할 사람과 공개연애 원한다"

한국일보
원문보기

구본권 대표와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이다희의 과거 공개연애에 관한 발언이 화제다.

이다희는 지난달 11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제작발표회에서 공개 열애에 대해 “나도 결혼까지 갈 생각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공개연애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다희는 소속사에서 공개연애를 막는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배우 생활도 중요하지만 내 인생도 중요하기 때문에 회사에서 막더라도 공개하고 싶다”고 생각을 전했다.

한편 15일 한 매체는 이다희와 조민수, 오연수, 임정은, 차예련 등이 속해 있는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매니저와 배우로 만난 두 사람은 1년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이다희는 지난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해 SBS 드라마 ‘천년지애’, ‘에어시티’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등에 출연했다.


최근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큰 사랑을 받은 그는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에서 신세연 역을 맡아 황정음, 배수빈, 지성 등과 함께 열연 중이다.

(사진=한국아이닷컴 권영국 인턴기자 multimedia@hankooki.com)

한국아이닷컴 동효정 기자 enter@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