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최초공개' 정우 "영화 '바람' 속편 제작 중, 시나리오는 다 썼다" ('인생84')

OSEN
원문보기
'인생84' 영상

'인생84' 영상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정우가 영화 '바람'의 후속편을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6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정우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이날 기안84는 정우에게 "영화 '바람'의 관객 수가 비공식적으로는 1억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우는 "뭘 또 1억이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영화 '바람'은 배우 정우가 이름을 알린 작품으로 그가 직접 대본을 쓴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안84는 "친구들이랑 얘기를 하면 '바람'은 한 번 보는 사람이 없다. 그런데 대본을 형이 썼더라. 형은 이미 천재의 대열에 올라섰다"고 말했다.

'인생84' 영상

'인생84' 영상


정우는 "고등학교 때 얘기를 감독님께 해드렸는데 재밌다고 글로 써보라고 하시더라. 쓰니까 A4 40장 정도 나왔다. 그걸 각색해서 영화가 된 것"이라고 알렸다.

그러자 기안84는 "저 진짜 '바람' 광팬이다. 한 8부작으로 해서 다시 제작하면 안 되냐"고 물었다. 정우는 "처음 밝히는데 '바람' 후속편을 썼다. 짱구 세계관이 이어진다"고 말해 기대감을 모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바람2 나옴????? 미쳤다", "바람. 정말 좋은 영화였습니다. 기안님 말씀처럼 채널 돌리다가 걸리면 채널공정해서보고... 유튜브에서 짤 나오면 짤 그것마저도 홀려서 또 보고.... 비공식 1억뷰 맞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인생84' 영상

walktalkunique2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