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황재균·티아라 지연, 이혼 '설' 아닌 '사실'이었다…이혼조정 접수[이슈S]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티아라 멤버 지연(박지연, 31)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37)이 끝내 파경을 맞았다.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달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부터 꾸준히 이혼설에 휩싸여왔다. 부산 및 경남권 방송인 KNN 야구 중계진이 유튜브 생중계 중 황재균의 부진이 이혼 때문이라고 언급하면서 두 사람의 파경설이 대두됐다.

게다가 같은 시기 지연이 "개인 사정"이라며 황재균과 신혼 일상을 공개하던 유튜브 계정 운영을 돌연 중단하면서 두 사람의 이혼설이 일파만피 커졌다.
두 사람은 모두 이혼설에 대해서 입을 다물었고, 소속사가 없는 지연을 대신해 전 소속사가 당시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으나, 양측이 이혼조정신청서를 내면서 결혼 2년 만의 파경은 결국 사실이 됐다.

황재균은 이혼 사실이 알려진 날 준플레이오프 경기에 모습을 드러냈으나, 선수와 구단은 모두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구단측은 첫 이혼설 제기 당시에도 "선수 사생활"이라며 언급을 아꼈다.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 '거짓말' '롤리 폴리', '넘버 나인',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러비-더비'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았다.
팀 활동 외에도 연기자로도 활약하며 드라마 '공부의 신', '정글피쉬2', '드림하이 2', '너의 노래를 들려줘',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화녀' 등에 출연했다.
황재균은 kt 위즈 소속 프로야구 선수다. 두 사람은 2022년 12월 결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이정후 베이더 영입
    이정후 베이더 영입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5. 5미국 관세 인상
    미국 관세 인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