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삼시세끼' 김고은 온다, 유해진 흐뭇 "안 왔으면 큰일날 뻔"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삼시세끼 / 사진=tvN 제공

삼시세끼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김고은이 유해진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4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 Light’에서는 유해진과 영화 ‘파묘’를 함께한 김고은이 두 번째 손님으로 출격해 농촌 라이프를 만끽할 예정이다.

특히 유해진이 김고은의 손을 잡고 자체 가구 브랜드 ‘이케요’ 이후 5년 만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설계부터 제작까지 다 되는 금손 유해진과 적극적인 의견 제시, 야무진 서포트로 제 몫을 톡톡히 하는 김고은이 만들 새로운 주방 아이템의 정체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김고은의 활약에 유해진은 “네가 도와주니까 한결 낫다”, “안 왔으면 큰일났을 뻔했다”라고 흐뭇해했다는 후문. 두 사람의 열정으로 탄생한 주방 아이템은 셰프 차승원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유해진이 고추장찌개에 김치를 넣어 차승원을 분노하게 했던 일명 ‘고추장찌개 사건’이 소환된다. 자초지종을 알게 된 김고은은 두 사람 중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삼시세끼 Light’의 첫 번째 손님 임영웅과의 아쉬운 작별 현장도 공개된다. 차승원은 열심히 일한 임영웅과의 마지막 만찬을 위해 통 크게 읍내 외식을 결정, 맛있는 메밀 막국수를 대접한다고. 형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배웅까지 훈훈함 그 자체인 tvN ‘삼시세끼 Light’는 오늘(4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