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티모시 샬라메, '싱글맘' 애인 두 아이도 품었다 '아빠라 불러'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글로벌 인기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여자친구인 모델 겸 사업가 카일리 제너의 아이들과 진지한 관계를 맺었다고 페이지식스가 2일(현지시간) 전했다.

'날 아빠라고 불러'란 제목의 보도에 따르면 샬라메와 제너의 로맨스가 또 다른 이정표에 도달했다.

샬라메는 제너의 6살 딸 스토미와 2살 아들 에어와 끈끈한 관계를 갖고 있다. 제너는 전 애인 트래비스 스콧과의 사이에서 두 자녀를 두고 있다.

한 관계자는 "티모시는 그녀의 아이들과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들이 항상 그녀의 우선순위가 될 것이라는 점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두 사람은 서로의 가족과 가깝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훌륭한 커플이며 모두가 그들을 사랑한다. 매우 진지하지만 즐거운 관계"라고 덧붙였다.

28세의 샬라메와 27세의 제너는 각자의 커리어에 집중하면서 일과 사랑(가정) 두 마리를 토끼를 잡고 있다는 전언이다.


샬라메는 현재 영화 '마티 슈프림'을 촬영 중이며, 제너는 최근 코페르니 쇼를 통해 파리 패션 위크에 데뷔했다.


두 사람은 2023년 4월에 처음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는데, 당시 제너가 스콧과 5년간 사귀다가 헤어졌다고 말한 지 불과 3개월 후였다.

이후 두 사람은 비밀스럽게 데이트했지만 2023년 9월 비욘세의 르네상스 월드 투어에서 공개적으로 애정행각하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그 달 말에 함께 US 오픈에 참석했고, 2024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동반 참석했다.

지난 8월에는 제너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바하마로 여행을 다녀왔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일리 제너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성길 선생 별세
    김성길 선생 별세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5. 5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