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제니 금발 만지며 "이거 진짜?"…할리우드 배우, 인종차별 논란

뉴시스 최희정
원문보기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할리우드 배우 마가렛 퀄리에게 인종차별을 당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 (출처=엑스)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할리우드 배우 마가렛 퀄리에게 인종차별을 당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 (출처=엑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할리우드 배우 마가렛 퀄리에게 인종차별을 당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

지난 1일(현지시각) 제니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샤넬의 패션쇼에 공식 앰버서더로 참석했다.

이날 제니는 하늘색 니트와 쇼트 팬츠를 입고, 금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온 영상에서 마가렛 퀄리는 제니와 가벼운 포옹을 나눈 뒤 제니의 머리카락을 만지면서 "이거 진짜 네 머리카락이냐"라고 물었다. 제니가 "아니다"라고 답하자, 마가렛퀄리는 "진짜 같다"라고 했다.

해당 장면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마가렛 퀄리의 발언이 인종차별적이라고 지적했다.

누리꾼들은 다른 사람 머리카락을 만지는 것이 무례한 행동이며, 백인이 아닌 인종에게 금발 여부를 묻는 것이 대표적 인종차별적 발언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제니가 마가렛 퀄리와 사진을 찍으면서 뽀뽀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자, 마가렛 퀄리가 얼굴을 피하는 듯한 모습까지 포착돼 논란이 커지고 있다.

한편 퀄리는 유명 배우 앤디 맥도웰의 막내딸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영화 '팔로 알토' '데스 노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가여운 것들' '카인드 오브 카인드니스' '서브스턴스' 등에 출연했으며, 샤넬의 뮤즈로도 활동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