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OTT 결제시 5% 적립” NH농협카드, ‘춘식이달달체크카드’ 출시

헤럴드경제 문혜현
원문보기
일상생활 업종 0.5%, 주말엔 더블 적립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제공
[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 제공]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NH농협카드는 카카오와 협업한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춘식이달달체크카드’는 NH농협카드와 카카오의 3번째 협업 상품으로, 두 회사는 ‘스마트농촌·농부’를 주제로 캐릭터 개발 및 카드 상품을 출시해왔다. 지난 2019년에는 ‘라이언치즈체크카드’를, 2020년에는 ‘어피치스윗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춘식이달달체크카드’도 젊은 고객들을 위한 귀여운 디자인과 풍성한 혜택이 탑재돼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카드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활용했다. ▷농장 ▷농부 ▷고구마의 3가지 콘셉트로 고구마 농부 춘식이와 고구마 농장을 표현했다. 카드 신청 시 세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춘식이달달체크카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혜택도 풍성하다. 결제 요일과 업종에 따라 0.5~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먼저, Single Point 혜택으로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영역에서 주중(월~금) 이용 시 0.5% NH포인트가 적립되고, 주말(토, 일) 이용 시에는 Double Point 혜택으로 1% NH포인트가 적립된다.

Triple Point 혜택은 요일과 상관없이 1.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교통 ▷해외 ▷자기계발(스포츠, 어학시험 등) ▷서점 ▷공연·전시, ▷H&B(올리브영 등) 업종에서 결제하면 된다. 또한 유튜브, 넷플릭스 등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 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혜택도 제공하는 등 쏠쏠한 혜택을 갖췄다. ‘춘식이달달체크카드’의 월 통합 NH포인트 적립한도는 3만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춘식이의 귀여운 매력에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가득 담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혜택을 모두 잡은 카드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