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함소원, 이혼 1년 전 죽을 뻔했다…"방송 끊기고 둘째 유산" (가보자고3)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함소원이 죽을 뻔한 고비를 넘겼다고 고백했다.

27일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3'(이하 '가보자고3') 측은 첫 방송에 이어 함소원의 영상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함소원은 MC들과 무속인을 찾았고, 무속인은 함소원에게 "죽을 뻔한 건 이미 두 번 넘어갔다"고 건강운에 대해 언급해 안정환을 놀라게 했다.

무속인은 함소원에게 "이제는 그런 고민은 없고, 정말 위험했던 건 2~3년 전 무렵"이라고 말했고, 이에 함소원은 맞다며 공감했다.



고비를 넘겼다고 안심시키는 무속인의 말에 홍현희는 죽을 뻔했던 순간에 대해 좀 더 궁금증을 보였고, 함소원은 "출산 때는 아니고, 그때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정말 나쁜 생각을 했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함소원은 "죽을 정도로 힘들었다는 생각을 한 건, 이게 같이 왔다"며 2021년을 회상했다. 방송이 끊기면서 유산도 겪고 악성 기사까지 세 개가 같이 터졌다고.


계속해서 함소원은 "그때 혜정이 동생을 가지고 싶어서 둘째를 열심히 준비했다.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스트레스로 인해서 유산을 했다"고 아픔을 꺼냈고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 너무 힘들 때 방실방실 웃는 혜정이를 보면서 '얘가 없었으면 어떡했을까', 그리고 애 앞에서는 우는 모습이나 힘든 모습을 보일 수 없었다. 그때가 정말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사진 = MBN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이정후 베이더 영입
    이정후 베이더 영입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5. 5미국 관세 인상
    미국 관세 인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