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1 라인업] 구텍 퇴장 징계→송창석 선발-천성훈 벤치...대전, 울산전 명단 공개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대전)] 구텍이 빠진 자리에 송창석이 들어왔다. 마사와 호흡한다.

대전하나시티즌과 울산 HD는 27일 오후 7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4' 32라운드에서 맞대결을 치른다. 대전은 승점 35점(8승 11무 12패, 35득점 42실점, -7)에 도달해 9위를 유지했다. 울산은 승점 55점(16승 7무 8패, 50득점 35실점, +15)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대전은 4-3-3 포메이션을 활용했다. 골키퍼는 이창근이었다. 수비진은 이상민, 안톤, 김현우, 김문환이 구성했다. 중원엔 밥신, 이순민, 김준범이 위치했다. 공격진은 최건주, 마사, 송창석이 구축했다. 이준서, 오재석, 김민우, 김현욱, 켈빈, 김인균, 천성훈, 김승대가 벤치에서 시작했다.

울산은 조현우, 이명재, 김영권, 김기희, 윤일록, 보야니치, 고승범, 장시영, 아라비제, 김지현, 주민규가 선발 출전했다. 조수혁, 임종은, 심상민, 이청용, 최강민, 마테우스, 김민준, 이규성, 야고는 벤치 명단에 포함됐다.

구텍이 지난 경기에서 퇴장을 당해 빠진 가운데 황선홍 감독은 송창석을 선발로 썼다. 천성훈도 벤치에 합류했다. 부상 우려가 있었던 김준범은 선발로 나서 울산을 상대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