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유튜버 테스터훈X프로 골퍼 공태현, 25일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로 본격 가수 데뷔

세계일보
원문보기

게임 크리에이터 테스터훈과 프로 골퍼 공태현이 첫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한다.

브랜뉴뮤직은 25일 두 사람이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인연으로 첫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을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표했다고 밝혔다.

‘김치 치즈 스마일’은 EDM(전자댄스음악) 장르의 댄스곡으로, 중독성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되는 일이 없어도 항상 ‘김치 치즈 스마일’을 유지하며 긍정적으로 이겨내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가사로 풀어냈다.

더불어 테스터훈과 공태현은 자신들의 화려한 인맥을 총동원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챌린지 댄스를 준비 중이다.

한편 테스터훈은 2015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게임 유튜버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 137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치즈 분수를 만들려다 실패한 ‘치즈 분수 치킨’ 먹방이 조회수 1600만 회를 기록,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른 바 있다.

공태현은 대한민국 프로 골퍼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국가대표로 출전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후 미디어 프로로 전향해 현재 유튜브 채널 17만 명을 보유, 각종 골프 콘텐츠들을 통해 많은 골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골프 인플루언서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