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태백시, ‘트리오 콘 스피리토’ 공연 10월 18일 개최

아시아경제 선주성
원문보기
태백문화예술회관서… 10월 기획공연 ‘더 하우스 콘서트’
한국인 앙상블 최초 독일 국립음대 최고 학위 받은 팀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0월 18일 오후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태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으로 더 하우스 콘서트 3탄 ‘트리오 콘 스피리토’를 개최한다.
<이미지 제공=태백시청>

<이미지 제공=태백시청>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재단법인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2024년 지역맞춤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공연으로, 총 4회 중 세 번째 공연이다.

세 번째 공연으로 진행하는 ‘트리오 콘 스피리토’은 2008년 피아노와 첼로, 바이올린으로 결성되어 한국인 앙상블 최초로 슈투트가르트 국립음대에서 최고과정 학위를 받은 팀. 결성 이후 네덜란드 국제 실내악 콩쿠르, 그리스 국제 실내악 콩쿠르 등 다양한 경연 및 실내악 페스티벌에서 수상 및 초청되어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좌석 구분 없이 관람료는 1만원, 1인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문화사랑회원은 10월 7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인 7,000원으로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일반인은 10월 8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하거나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더 하우스 콘서트의 네 번째 공연은 11월 8일 ‘연하를 밴드’의 반도네온과 재즈 클래식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시민과 함께하는 일상 속의 문화, 문화 속의 일상을 추구하며 공연문화 정착을 위해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선주성 기자 gangw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