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 넷플릭스 비영어 시리즈물 시청 1위

아시아경제 이종길
원문보기
'엄마친구아들', '아이 앰 조르지나' 따돌려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공개 첫 주에 넷플릭스 비영어권 시리즈물 시청 순위 1위를 차지했다. 2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38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재생 시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드라마 ‘엄마친구아들(300만 시청 수)’, ‘아이 앰 조르지나 시즌3(290만 시청 수)’ 등을 제치고 순위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흑수저’로 명명된 요리사 여든 명과 이들보다 상대적으로 더 이름이 알려진 일명 ‘백수저’ 요리사 스무 명이 여러 방식으로 요리 대결을 펼쳐 승패를 겨루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안성재 모수 서울 셰프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백수저로는 여경래, 최현석, 에드워드 리, 정지선, 최강록, 오세득 등 유명 셰프들이 나온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4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주간 화제성 순위에서도 TV·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를 통틀어 1위에 올랐다. 인물 화제성 조사에서도 백종원 대표는 3위, 안성재 셰프는 7위, 최강록 셰프는 8위를 기록했다.

12부작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지난 24일 5~7부가 공개됐다. 다음 달 1일에는 8~10부, 다음 달 8일에는 11~12부가 베일을 벗는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