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2024 미스코리아 진은 22세 연대생...수상자 스펙은?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에서 뽑힌 (왼쪽부터)엠파크 이재원, 선 박희선, 진 김채원, 미 윤하영, 글로벌이앤비 박나현씨가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일보 제공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에서 뽑힌 (왼쪽부터)엠파크 이재원, 선 박희선, 진 김채원, 미 윤하영, 글로벌이앤비 박나현씨가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일보 제공


올해 미스코리아는 누가 선발됐을까.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김채원(22·서울경기인천 진·연세대 언론홍보영상학)이 진을 차지했다.

지난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글로벌이앤비(Global E&B) 주최 제68회 미스코리아에서 김채원씨가 당선됐다.

이날 행사는 아나운서 조우종과 제65회 미스코리아 선이자 미스어스 2022 우승자인 최미나수가 진행을 맡았다. 지역 예선과 두 번의 합숙 끝에 본선 무대에 오른 24명의 후보자들은 아낌없이 자신의 지성과 매력을 발산했다

영화감독을 꿈꾸는 재원인 김채원은 “미스코리아를 준비하는 동안 정말 많은 배움이 있었다. 앞으로 영화감독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한국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선은 박희선(20·서울 경기 인천·카네기 멜런 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미는 윤하영(22·대전 세종 충청·이화여대학교 무용과)이 차지했다.


우정상과 인기상은 최정은(24·미스코리아글로벌·국제대)과 박예빈(22·전북 진·건국대)이 각각 차지했다.

글로벌이앤비 상은 박나현(21·부산·부산대학교 경영학과), 엠파크 상은 이재원(25·광주·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 및 여과교육)이 수상했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