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인사이드 아웃2' 오늘(25일) 디즈니+ 공개..꼭 봐야 하는 이유 셋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헤럴드POP=김나율기자]'인사이드 아웃2'를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가 ‘인사이드 아웃 2’를 바로 오늘(25일) 공개한 가운데, 디즈니+에서 ‘인사이드 아웃 2’를 꼭 봐야 할 이유를 소개한다.

디즈니+에서 ‘인사이드 아웃 2’를 놓쳐선 안 되는 첫 번째 이유는 놀라운 흥행 기록들이다. ‘인사이드 아웃’ 이후 9년 만에 돌아오는 ‘인사이드 아웃 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극장 개봉 당시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해 공감을 끌어내며, 약 16억 8,725만 달러의 흥행 수익으로 올해 전 세계 최고 흥행작이자 역대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국내에서도 5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약 879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두 번째는 ‘인사이드 아웃 2’가 보고 또 봐도 좋은 작품이란 점이다. ‘인사이드 아웃 2’는 극장 개봉 당시 ‘불안’을 통해 많은 한국 관객들의 공감을 얻었다.

세 번째 이유는 전 세대를 만족시킬 ‘인사이드 아웃 2’의 공감과 위로 포인트다. ‘인사이드 아웃 2’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해 전 세대의 공감을 끌어내고 위로를 전한다.


한편 ‘인사이드 아웃 2’는 바로 오늘(25일)부터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