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예지원, ♥7세연하 썸남 이동준의 직진 플러팅에 대만족('공개연애')[종합]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예지원이 7세 연하 썸남 이동준의 직진 플러팅에 만족스러워 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6회에서는 이동준의 초대에 응한 예지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예지원은 "제가 그 자리에 가서 조금 힘이 된다면 좋겠다. 너무 예쁘게 보답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라며 망설임 끝에 동준의 공연장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이동준은 "공연에 온 게 대답으로 느껴졌다. 뭔가 나에게 힘을 주고 마음을 주는 것이라 생각했다"라고 해석했다. 이동준은 예지원을 위한 지정석까지 준비했는데, 그는 "공연이 잘 보이는지가 아니라, 제가 잘 볼 수 있는 자리를 골랐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공연 이후 두 사람은 바닷가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데이트를 이어갔다. 예지원은 전날 이벤트까지 하며 자신에게 마음을 표현한 이동준에게 "자상하게 잘 챙겨주신다"라고 말했고, 이에 이동준은 "아무한테 안그런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어느 새 마지막 밤을 보내게 된 소감으로 "공연 보고 밥 먹고 차도 마시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다","하루가 쑥쑥 갔다. 이벤트도 워낙 많이 해주시고"라고 말했다.


또 예지원은 "만약에 짝이 다른 분이었다면 준비하신 이벤트 하셨겠죠?"라며 이동준의 마음을 떠보았다. 이에 이동준은 "아니요. 절대 그럴리 없다. 상상도 안해봤다"라며 정색했다. 예지원은 만족을 표했다.

이날 예지원은 "작품을 선택할 때 물어보고 싶어졌다. 다른 시각에서 봐줄 수 있는 사람인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동준은 "계속 만나면 되죠"라며 다음을 기약하는 듯한 멘트를 던지며 달달한 무드를 이어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이정후 베이더 영입
    이정후 베이더 영입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5. 5미국 관세 인상
    미국 관세 인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