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홍경X노윤서X김민주, 대만 영화 '청설' 리메이크로 의기투합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되는 대만 로맨스 영화 '청설'이 베일을 벗었다.

최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청설'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청량 그 자체인 배우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은 푸른 잔디 위에서 이들의 인연을 연결해 준 스쿠터와 함께 화사한 햇볕을 쬐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에서 풋풋하고 싱그러운 첫사랑의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영화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 또한 도시락 배달을 간 용준이 여름에게 첫눈에 반하는 장면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풋풋한 장면들을 담고 있어 첫사랑 그 자체의 느낌을 전달한다.


한편 '청설'은 최근 가장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세 배우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댓글부대' '결백' 드라마 '악귀' '약한영웅 Class 1' 'D.P.'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매번 새로운 인상을 주며 2024년 대세 배우로 떠오른 홍경이 사랑 앞에서는 직진뿐인 용준 역을 맡았다.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드라마 '일타 스캔들' '우리들의 블루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노윤서가 남다른 생활력의 K-장녀 여름 역을 연기하며 홍경과 함께 첫사랑의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커넥션'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등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으며 2022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은 김민주가 꿈을 향해 전진하는 수영선수 가을 역을 맡아 신선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에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유열의 음악앨범' 등 웰메이드 로맨스 작품들을 탄생시킨 무비락이 참여해 또 한 편의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청설'은 10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프리미어 상영 후, 11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4. 4한일 관계 발전
    한일 관계 발전
  5. 5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