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9월 OTT 인기작은?…시리즈 1위는 '완전무결한 커플'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지난주 미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스트리밍 오리지널 시리즈로 '완전무결한 커플'이 선정됐다. [사진: 넷플릭스]

지난주 미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스트리밍 오리지널 시리즈로 '완전무결한 커플'이 선정됐다. [사진: 넷플릭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지난주 사랑받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작품들에 대해 23일(이하 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가 소개했다.

루미네이트는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한 주 동안 '완전무결한 커플'(The Perfect Couple)과 '레블 리지'(Rebel Ridge)'가 각각 미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스트리밍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로 2주 연속 선정됐다고 전했다.

'완전무결한 커플'은 넷플릭스에서 18억분의 시청 시간을 달성했으며 전주에는 34억분을 기록했다. 니콜 키드먼과 리에브 슈라이비, 이브 휴슨, 다코타 패닝 등이 모습을 비추는 '완전무결한 커플'은 낸터킷을 배경으로 한 흥미진진한 살인 미스터리 작품이다. 결혼식 당일 시신 한 구가 발견되면서 이야기는 순식간에 비극으로 치닫게 된다.

영화 '레블 리지'는 해병 대원 출신 '테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작품은 평생 모은 돈을 소도시 경찰들에게 갈취당한 테리가 그들을 상대로 정의 구현을 실현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외에도 '에밀리, 파리에 가다'(Emily in Paris) 시즌4는 TV 타이틀 중에서 두 번째로 많이 시청됐으며 파트2가 공개된 후에는 '레블 리지'를 넘어 9억8570만분의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3위는 첫 공개 이후 73억8100만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한 '인투 더 파이어: 사라진 딸'(Into the Fire - The Lost Daughter)이 차지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3. 3유재석 두쫀쿠 열풍
    유재석 두쫀쿠 열풍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