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미우새' 이용대 "이혼 후 재혼 전제 연애했지만…실패 걱정"

더팩트
원문보기

2018년 배우 변수미와 이혼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이용대가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놨다. /SBS 방송화면 캡처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이용대가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놨다. /SBS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이용대가 배우 변수미와 이혼 후 재혼을 전제로 연애한 경험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용대는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후배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던 중 '두 번째 결혼은 생각은 없느냐'는 질문을 받고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했던 사람이 있었으나 결혼을 하면 또 실패할까 봐 두려웠다"고 털어놨다.

이용대는 "배드민턴에 실패했을 때보다 이혼했을 때 더 충격적이었다. 내가 더 작아지는 느낌이 들었다"며 "'이제 누군가를 못 만나겠구나'라고 생각했으나 자연스럽게 만남이 이뤄지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너무 나이 들기 전에 재혼해서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싶었다. 그런데 관계가 진지해지면 '나는 한 번의 아픔이 있다'는 생각이 마지막에 들더라"면서 "다만 딸이 '내가 만나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할까'라는 걱정이 계속 머릿속에 있다"고 부연했다.

이용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혼합복식에서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당시 그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한 '윙크 세리머니'로 주목을 받았다. 그는 2017년 변수미와 6년 열애 끝에 결혼해 그해 4월 득녀했으나 2018년 12월 협의 이혼했다. 당시 두 사람은 이혼 사유로 '성격 차이'를 꼽았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