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엄친아' 정해인, 부모 이혼 소식에 ♥정소민 앞 눈물 "무서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엄마친구아들' 정소민이 정해인을 위로했다.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이하 '엄친아') 11회에서는 최승효(정해인 분)가 배석류(정소민)에게 최경종(이승준)과 서혜숙(장영남)의 이혼 소식을 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승효는 최경종과 서혜숙으로부터 이혼 소식을 듣고 술을 마셨다. 최승효는 술에 취해 배석류에게 "엄마, 아빠 이혼한대. 나는 늘 무서웠다? 이런 날이 올까 봐. 다섯 살 때도 일곱 살 때도 열여덟 살 때도. 근데 서른네 살에 왔으니까 생각보다 늦게 왔네"라며 털어놨다.



최승효는 "근데 그래도 무서워. 왜 어른이 됐는데도 부모의 이혼은 상처인 걸까? 엄마도 아빠도 다 각자 인생이 있다는 걸 아는데 근데 그래도 나는 두 분이 각자 행복하기보다는 여전히 같이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며 고백했다.

다음날 최승효는 "내가 술 마신 것까지는 기억나는데 혹시 뭐 실수한 거 없지?"라며 물었고, 배석류는 "큰 실수할 뻔했지. 이모한테 아저씨한테 솔직하게 얘기해. 네 진심. 일곱 살 때처럼 엄마 가고 난 다음에 끙끙 앓지 말고. '가지 마' 그 말 한마디 하는 게 뭐가 그렇게 어렵냐"라며 위로했다.

배석류는 "너는 나한테 그렇게 기대라고 잔소리를 처해놓고 너는 나한테 안 기대냐?"라며 탄식했고, 최승효는 "기댔어. 너한테. 네가 나 부축해 줬잖아. 힘이 좋아, 아주. 타고났어, 그냥"이라며 능청을 떨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