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생일 맞아 1억 원 기부…“아이들의 마음, 지켜주고 싶다”

헤럴드경제 고승희
원문보기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가 생일을 맞아 1억원을 기부했다.

2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지난 15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유니세프와 월드비전에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을 기부했다.

유니세프와 월드비전에 전달한 기금은 각각 라오스 어린이의 영양 및 식수위생 지원 사업, 국내 식생활취약아동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에 사용된다.

이번 기부로 필릭스는 월드비전의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 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 창립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딴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누적 후원금이 1억 원 이상인 후원자 중 다양한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앞장서는 후원자를 회원으로 선정하고 있다. 앞서 필릭스는 열악한 영양 및 식수위생으로 성장에 어려움을 겪는 라오스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1억 원의 기금을 기부하며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역대 최연소이자 2024년 첫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필릭스는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지켜주는 일에 힘과 사랑을 계속 보태고 싶다. 팬분들께 받은 소중한 사랑을 나누며 생일이 더욱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아 감사하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필릭스가 속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24일~25일, 31일~9월 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KSPO DOME)에서 열린 새 월드투어를 통해 총 4회 공연동안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