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최동석, 두 아이 전처 박지윤에 보내고 절절 부성애 “내 새끼들 분명함”[★SHOT!]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최동석이 명절을 함께 보낸 두 아이를 전처인 방송인 박지윤에게 보낸 후 아이들을 향해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최동석은 지난 17일 “아이들과 야식으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먹으면서 셋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가 아쉽다를 연발하다가 내일 저녁은 뭐먹지로 귀결되는 대화. 내새끼들 분명함”이라며 야식을 먹는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딸과 산책을 한 사진을 공개하며 “내 사랑”이라고 표현하는가 하면, 새로운 식기 사진과 함께 “울 애기들 식기도 새로 싹 갈아야지”라고 두 아이를 위해 식기를 바꾸는 계획을 밝히는 등 아들, 딸을 향한 절절한 부성애를 보여줬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현재 양육권을 두고 이혼 조정 중이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결혼 14년 만인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이들은 이혼 후 함께 살았던 집에서 새 집으로 이사했다. 최동석은 이혼 후 TV CHOSUN ‘나는 혼자다’에 출연해 이혼 후 심경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kangsj@osen.co.kr

[사진] 최동석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