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오늘의 연예 Pick] 곽튜브, 이나은 옹호에 역풍→백종원 ‘흑백요리사’ 공개→‘베테랑2’ 300만 돌파→‘실내흡연’ 백현 측 사과→‘임영웅 리사이틀’ 예고

0
댓글0
스포츠월드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에서 하루의 주요 연예계 뉴스를 모아 제공합니다. 한눈에 보는 [오늘의 연예 Pick]

◆곽튜브, ‘왕따 가해 의혹’ 이나은 옹호에 교육부도 외면

여행 유튜버 곽튜브(곽준빈)가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여행 영상을 공개했다 삭제한 가운데, 교육부도 곽튜브가 출연한 공익 광고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곽튜브는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을 운영하는 인기 유튜버다. 16일 유튜브 채널 ‘곽튜브’에는 ‘돌아온 준빈씨의 행복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이나은과 이탈리아 로마에서 시간을 보낸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은 곽튜브와 친분이 있는 이나은의 여행기가 그려졌다.

해당 영상에서 곽튜브는 “학교폭력 이야기만 나오면 예민해가지고, (이나은의 팀 내 괴롭힘 가해 의혹을) 보고 놀라가지고 바로 (너를) 차단했었는데 아니라는 기사를 봤다. 그래서 (차단을) 풀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미 너도 알고 있었고, 면전에 두고 얘기한 적 한 번도 없지만 좀 미안한 게 많았었다”고 사과했다. 그러자 이나은은 “사실 나는 이제 시간이 지나서 안 속상할 거라고 생각을 했다”면서 “근데 진짜 나를 그렇게 오해하고 진짜 그렇게 알아서 나를 이렇게 뭔가 차단을 한 사람이 너무 많다는게 조금 속상했고 그래서 그때 많이 슬펐다”고 답했다. “그런데 당사자를 만난 거다. 나는 오빠(곽튜브)가 정말 좋았다. 이제는 서운하고 그런거 없다”며 “그럴 수도 있겠지, 오해할 수도 있겠지…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너무 많으니까”라고 덧붙였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여론은 뜨겁게 들끓었고 결국 곽튜브는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곽튜브는 영상을 내리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이번 영상은 제가 깊이 생각하지 못하고 놓쳤던 부분들이 있었다. 개인적인 감정이 모두의 입장이 되지 않도록 깊이 생각하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곽튜브가 출연한 교육부의 공익 광고 영상도 비공개 처리됐다.

스포츠월드

◆고수들이 맞붙는다…백종원 출연 ‘흑백요리사’ 공개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흑백요리사)가 공개됐다. 17일 공개되는 ‘흑백요리사’에는 심사위원 백종원, 안성재가 최고의 ‘맛’을 찾기 위한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중식 그랜드 마스터 여경래를 시작으로 현재 미슐랭 1스타 오너 셰프 김도윤과 조셉 리저우드, 하이브리드 스타 셰프 오세득, ‘마스터 셰프 코리아1’ 준우승자 박준우, ‘마스터 셰프 코리아2’ 우승자 최강록, 대한민국 최초 여성 중식 스타 셰프 정지선, 대한민국 대표 스타 셰프 최현석, ‘2010 아이언 셰프’ 우승자 에드워드 리 등이 출격해 추석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명승부를 벌인다.

‘흑백요리사’는 1000평의 메인 키친에서 1라운드에서만 100개가 넘는 요리, 총 254개의 요리를 선보인다. 예측불허의 룰과 파격적인 미션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박진감을 예고했다. ‘피지컬: 100’을 통해 전 세계를 사로잡은 넷플릭스 코리아의 첫 요리 서바이벌이자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슈가맨’ 시리즈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서바이벌 제작진이 뭉쳤다. 오늘(17일) 1∼4회 공개를 시작으로 24일 5∼7회, 10월 1일 8∼10회, 10월 8일 11∼12회까지 매주 화요일 새로운 회차를 공개한다.

스포츠월드

◆‘베테랑2’, ‘서울의 봄’보다 빠르다…5일만에 300만 돌파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5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베테랑2’가 누적 관객수 315만 1465명을 넘어섰다. '베테랑2'의 300만 돌파 기록은 ‘서울의 봄’의 10일보다 빠른 속도이며 ‘범죄도시2’와 타이기록이다.

3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인증 사진과 영상에는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신승환, 안보현, 류승완 감독이 함께했다. ‘베테랑2’에서 유튜버 렉카 캐릭터인 ‘정의부장’ 역할을 맡은 신승환이 특종을 잡았다는 소식으로 시작하는 영상에서 배우들은 300만 풍선을 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13일 개봉한‘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스포츠월드

◆‘실내흡연’ 백현 측 “마카오 전자담배 반입 금지 몰라…무의식적 사용”

가수 백현의 소속사가 해외 식당에서 실내 흡연한 백현의 행동에 사과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백현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실내에서 흡연 중인 사진이 떠돌았다. 이와 관련해 백현 소속사 INB100은 16일 늦은 오후 입장문을 통해 “현재 인터넷에 떠도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백현의 실내 흡연 관련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주 홍콩 총영사관에 따르면 홍콩과 마카오는 전자담배 반입이 불가하다. 또한 마카오에서는 2018년부터 실내흡연을 금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당시 백현과 스태프들은 마카오가 전자담배 반입이 금지된 곳인지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며 “그런 가운데 마카오 공연 후 스태프들과 식사를 하던 중 대화가 무르익어가자 무의식적으로 전자담배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현은 자신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많은 팬분들께 실망을 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당사와 백현은 앞으로도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더욱더 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팬분들께 이러한 상황으로 실망시키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리겠다”고 했다.

스포츠월드

◆연말연시 더 뜨겁게…임영웅, 고척돔서 리사이틀 연다

가수 임영웅이 한 해의 마지막과 새해의 시작을 뜨겁게 달군다.

17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 리사이틀’ 개최 관련 영상이 공개됐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소속사 측은 ‘임영웅 리사이틀’을 위해 그동안의 콘서트 투어와 다른 모습과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시스티아라 출신 소연, 남편 안타까운 근황…"두들겨 맞아"
  • 스포츠월드[인터뷰] ‘히트맨2’ 정준호 “할수록 어려운 연기…느와르로 인생작 남기고파”
  • 스포츠조선'가족과 절연' 박수홍, 결혼 3년만 다이아 프러포즈.."♥김다예, 가족 이상의 의미"('슈돌')[종합]
  • OSEN"장도연 좋다던 분들 나와주길" 손석구·이동욱·이준혁, 900회 '라스' 뜰까 [종합]
  • 뉴스1김성령 "38세에 대학교 입학…둘째 만삭까지 다녀" [RE:TV]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