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마일리 사이러스, 브루노 마스 노래 표절?저작권 침해 소송 당했다[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가 그래미상 수상곡인 ‘Flowers(플라워스)’를 만들 때 브루노 마스의 곡을 표절했다는 혐의로 저작권 침해 소송을 당했다.

17일(현지시간) 미국 현지매체 TMZ 보도에 따르면 템포 뮤직 인베스트먼트는 사이러스의 ‘플라워스’가 브루노 마스의 2012년 발라드 ‘When I Was Your Man’과 많은 음악적 유사성을 띄고 있다고 주장했다.

해당 노래에 대한 저작권을 일부 소유하고 있는 투자 플랫폼은 ‘플라워스’의 코러스, 하모니, 멜로디, 코드 진행 및 가사가 브루노 마스의 노래에서 의도적으로 가져왔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마스는 이 소송에서 원고로 지명돼 있지 않다.

브루노 마스와 마일리 사이러스 측은 소송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올해 초 마일리 사이러스는 ‘플라워스’로 올해의 레코드상과 테일러 스위프트와 빌리 아일리시를 제치고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상을 수상, 첫 그래미상을 품에 안았다.

사이러스는 올해의 음반 수상 소감에서 “이 상은 정말 놀랍지만, 이게 아무것도 바꾸지 않았으면 좋겠다. 어제 내 인생은 아름다웠다”며 “세상의 모든 사람이 그래미상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은 훌륭하다. 그러니 이번 수상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말아달라”고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