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곽튜브, '왕따 논란' 이나은 옹호 영상에 결국 사과 "깊이 생각하지 못했다"[전문]

0
댓글0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곽튜브(곽준빈)가 왕따 논란 의혹에 휩싸였던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을 자신의 유튜브에 출연시킨 것에 대해 사과했다.

곽튜브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이번 영상은 제가 깊이 생각하지 못하고 놓쳤던 부분들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 개인적인 감정이 모두의 입장이 되지 않도록 깊이 생각하겠다"라며 "앞으로 콘텐츠 제작에 조금 더 신경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영상시청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날 곽튜브는 이나은과 함께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난 영상을 공개했다가 비난을 받았다. 영상에서 곽튜브는 "학교폭력 얘기만 나오면 예민해서 바로 차단했었다. 오해로 피해를 준 것 같아 미안하다"라고 했고, 이에 이나은은 "그런 오해를 받는 것이 속상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해 슬펐다"고 말했다.

앞서 이나은은 에이프릴로 활동할 당시 멤버 이현주를 괴롭혔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이나은을 비롯한 에이프릴 멤버들은 이현주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으나, 이현주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다만, 곽튜브가 여러차례 자신이 학교 폭력 피해자라고 고백했기에, 이나은을 출연시킨 것에 대해 더욱 큰 비난을 받았다.

다음은 곽튜브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곽준빈입니다.

이번 영상은 제가 깊이 생각하지 못하고 놓쳤던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감정이 모두의 입장이 되지 않도록 깊이 생각하겠습니다.

앞으로 컨텐츠제작에 조금 더 신경을 기울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시청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헤럴드경제김민희, 불륜 후 100억 빌라서 14억집으로 이사…왜?
  • 텐아시아[종합] 이경규, 12살 후배 밀어내고 MC 노린다…"해 먹을 만큼 해 먹었다"('유튜붐')
  • MHN스포츠(원경) 차주영x이현욱 애절한 사랑 찾았는데...이이담은 회임?
  • YTN박찬욱이 가장 만들고 싶었던 영화…이병헌·손예진 '어쩔수가없다' 촬영 완료
  • 머니투데이권상우 "혈관종 수술, 간 30% 잘라내"…가족 없이 홀로 견뎠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