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두산베어스, 24일 홈 최종전서 ‘팬 퍼스트 데이’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석무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두산베어스가 오는 24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정규시즌 홈 최종전에서 ‘팬 퍼스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산베어스는 2024년 10개 구단 중 최초로 홈 100만 관중을 돌파했고, 구단 역대 최다인 24차례 매진을 달성했다.

구단 측은 “‘최강 10번 타자’가 시즌 내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홈경기 최종전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두산은 이날 1루 내·외야 출입구에서 ‘팬 감사 티셔츠’를 증정한다. 티셔츠는 언제나 가장 뜨거운 함성을 보내주는 ‘최강 10번 타자’에게 감사함을 표하는 ‘We are BEARS’ 문구를 새겼다. 총 1만5000장 배포 예정이다.

또한 1, 3루 내·외야 출입구에서는 ‘즉석 복권’을 증정한다. 복권 경품은 미닉스 미니건조기(5명), 친필 사인 유니폼(5명), 친필 사인볼(10명), 티빙 1개월 이용권(100명), 메가박스 2인 영화예매권, 원마운트 입장권, 스몹 입장권,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 콤부차 버라이어티 팩(이상 50명),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 업 선,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 D인텐스 크림,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상 20명) 등으로 꾸렸다. 티셔츠와 즉석 복권은 입장권 매수와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1인당 1장씩 배부된다.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중앙석을 제외한 내야 전 좌석은 50% 할인된 가격에, 외야석은 일괄 1000원(중복할인 불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경기 종료 후에는 응원단과 함께하는 ‘응원가 레이저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