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호날두 전 여친' 이리나 샤크, 삼성역서 인증샷…"사랑해요 서울"

0
댓글0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세계적인 모델 이리나 샤크(38)가 한국을 깜짝 방문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아이뉴스24

[사진=이리나 샤크 인스타그램]



이리나 샤크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st 48 h in Seoul,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서울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검은색 원피스에 롱부츠를 착용하고 삼성역 6번 출구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서울의 번화가가 한눈에 보이는 호텔에서 샤워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 국내 한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들고 환하게 웃기도 했다.

이어 서울의 번화가가 한눈에 보이는 호텔에서 샤워하는 모습, 한 음식점의 한국어 메뉴판 앞에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아이뉴스24

[사진=이리나 샤크 인스타그램]



이리나 샤크가 한국을 방문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공개된 사진 중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사진이 있어 광고나 화보 촬영을 위해 방한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리나 샤크는 러시아 출신 톱모델로,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교제한 바 있어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는 호날두와 2015년 결별한 뒤 할리우드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교제하며 2017년 딸 레아를 출산했으나 2019년 결별했다.

/김효진 기자(newhjnew@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지금 봐야할 뉴스

  • 엑스포츠뉴스임주환∙이형훈∙김경남∙박성현, '프라이드' 캐스팅…3월 개막 [공식입장]
  • 이데일리더리우, 자회사 찬엔터 합병… 엔터·예술 시너지
  • 디스패치[단독] "변호사가, 거기 있었다"…뉴진스, '세종' 선택의 수순
  • OSEN22기 경수, 옥순과 결별설 입열었다 "싸우고 '럽스타' 삭제..연애 킵고잉"[전문]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