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두손 가득 선물 들고 `삼시세끼` 출격 나선다

이데일리 김미경
원문보기
삼시세끼 10주년을 맞아 ‘삼시세끼 Light’ 1화에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다.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삼시세끼 10주년을 맞아 ‘삼시세끼 Light’ 1화에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다.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가수 임영웅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라이트)’에 출연한다.

13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께 첫 방송 예정인 ‘삼시세끼 Light’ 1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삼시세끼 Light는 삼시세끼 10주년을 맞이해 나온 스페셜 에디션이다.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농촌·산촌·어촌 곳곳을 돌아다니며 얻은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과정을 담는다.

감자밭을 앞에 둔 시골집에 도착한 유해진은 “할 일이 까마득하다”며 열무·무·마늘을 손질하고 깍두기와 열무 등 김치를 직접 담갔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천막 공사 작업도 마쳤다.

이번 시즌 첫 방송에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다. 차승원과 유해진을 찾은 임영웅의 두 손에는 수박과 각종 선물이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방송에는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과 음료를 나눠마시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미리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해진이 제작한 양념 선반에 직접 손 그림을 그려 꾸미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