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추석 맞이 신작 라인업 공개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추석 시즌, 넷플릭스(Netflix)가 다채로운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기 시리즈부터 통쾌한 액션 영화, 도파민 폭발 예능 대작까지 다양하다.


세상을 위협하는 범죄, 싹부터 잘라버린다’ <무도실무관>

액션 영화 <무도실무관>이 추석을 맞아 공개됐다. 이정도(김우빈)라는 무도 유단자가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며 범죄를 예방하는 이야기다.

김우빈과 김성균의 강렬한 연기와 함께, 김주환 감독의 통쾌한 리얼 액션이 빛을 발할 예정이다. 전작 <사냥개들>에서 보여준 완성도 높은 액션을 바탕으로,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액션, 한국)


‘더 시크하게, 더 화려하게’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4 파트 2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시즌 4 파트 2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파리를 넘어 로마로 배경을 옮겨, 더욱 세련되고 화려한 이야기를 담아낸다. 에밀리가 사랑과 일 사이에서 최대의 선택을 마주하며 펼쳐지는 새로운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시즌 4 파트 1은 공개 직후 4일 만에 1,990만 시청 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TOP 10 시리즈(영어) 부문에서 93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로마의 고풍스러운 거리와 에밀리의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로맨스/드라마/코미디, 미국)


‘오직 ‘맛’으로 승부하라!’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넷플릭스 코리아의 첫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추석 당일 공개된다.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하는 이 대결에서는 100인의 요리사들이 치열한 요리 계급 전쟁을 펼친다. 상상초월의 미션과 파격적인 룰로 무장된 이 프로그램은 백종원과 안성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기존의 요리 서바이벌을 넘어서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9월 17일 공개 예정, 리얼리티, 한국)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