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베테랑2’​, ‘파묘’ 넘었다…개봉 첫날 49만, 극장가 독주 돌입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올해 하반기 최고 화제작 ‘베테랑2’가 개봉 첫날 약 49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베테랑2’는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날 497,547명(누적 관객수 516,043명)을 동원했다. 하반기 관객들의 원픽 영화로 손꼽혀온 영화 ‘베테랑2’는 첫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카운트다운에 성공했다. ‘베테랑2’의 오프닝 기록은 2024년 최고 흥행작 ‘파묘’(오프닝: 330,118명)와 ‘베테랑’ 1편 (오프닝:414,219명)을 뛰어넘은 기록이다. 지난해 최고 흥행작이자 황정민의 주연작이기도 한 ‘서울의 봄’(오프닝: 203,813명)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은 기록이기도 해 눈길이 쏠린다.


‘베테랑2’는 짜릿하고 박진감 있는 액션과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린다는 평을 얻으며 입소문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9년 만에 돌아온 형사 서도철(황정민)과 새로 합류한 막내형사 박선우(정해인)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베테랑 팀의 팀워크가 백미인 작품. 역대급 액션 연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베테랑2’는 개봉과 동시에 “올해 한국 영화 중 가장 극장에서 볼 만한 영화” “분위기는 달라졌지만 베테랑 특유의 매력은 잃지 않고 액션 유머 모두 맛있다”, “9년 만에 폼 안 죽고 돌아온 서도철”, “엄친아 정해인 눈을 갈아 끼웠다”, “황정민&정해인이 말아주는 눅진한 연기”, “하반기 내 도파민 여기있다” 등 ‘베테랑2’만이 가진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여기에 “IMAX로 관람하니 찐해진 액션신에 몰입 100% 가능” “돌비 시네마로 봤더니 사운드로 두들겨 맞음” “4DX관에서 보면 유사 디스코팡팡이다” 등 IMAX, DOLBY CINEMA, 4DX 특화관 관람에 대한 호평 역시 쏟아지며 올해 하반기 극장가를 강타할 관객들의 원픽 영화가 탄생했음을 알린다.

압도적 박스오피스를 기록하며 유쾌한 흥행 질주를 시작한 영화 ‘베테랑2’는 절찬 상영 중이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