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OK" 전현무·한혜진, 결별 6년 만에 진짜 만남 성사되나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한혜진이 박나래 유튜브 채널에 출연, 또 다시 전현무를 언급하며 두 사람이 한 프로에서 동반 출연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연예인판 ‘나는 솔로’ 프로그램도 언급됐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 분위기다.

13일인 어제, 박나래 유튜브 첫 게스트로 한혜진의 등장을 예고, 시작부터 쫄깃한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박나래가 "제가 술값, 밥값 받는 것도 아니고, 궁금한거 다 대답할 거냐"며 질문, 한혜진은 "저는 다 대답합니다 피하지 않습니다"고 말했기 때문.

마침 이를 덥썩 문 박나래는 "연예인 만난 적 있어요? 전 남친과 한 프로에서 녹화 가능합니까"라며 한혜진의 전 남자친구 전현무를 소환했다.

두 사람은 결별한지 6년치 되어가지만 여전히 서로의 이름이 오고가고 있는 것. 그도 그럴 것이, 두 사람의 절친 연예인들이 교집합으로 있기에 더욱 이름이 왕왕 언급되고 있다. 먼저 ‘나혼자산다’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시언. 지난 6월, 유튜브 채널 ‘시언스쿨’ 구독자 10만 돌파를 기념해 이시언이 절친들을 초대했다.


가장 눈길을 끈 것. 바로 전현무의 축하 메시지. 마침 현장에 참석한 한혜진은 영상 속 전현무를 보고 덤덤하게 웃으면서 “많이 피곤해보이시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전현무의 영상이 끝나자 한혜진은 “기네요”라고 한 마디 했고, 영상축하가 끝난 후 “교장선생님인 줄”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전현무 역시 한혜진을 직접 언급한 바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멤버들의 캐리커쳐 벽화가 그려져 있었는데, 박나래와 전현무의 캐리커처 사이에 그의 전 연인이자 과거 ‘나혼산’ 멤버였던 모델 한혜진의 캐리커쳐까지 그려져있었기 때문. 전현무는 자연스럽게 화면을 보던 중 “너랑 나 사이에”라며 말을 잇지 못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환승연애’ 출연 의사도 밝혀 크게 화제가 됐던 상황. 한혜진이 먼저 ‘나는 솔로’보단 ‘환승연애’ 취향을 밝히며 “남자들은 내가 전에 만났던 애들 다 나왔으면 좋겠다”고 전남친 단체 소환을 쿨하게 언급, 전현무도 ‘환승연애’ 출연 의사를 드러낸 바 있다. 한 프로를 통해 “헤어진 X와 환승연애 출연이 가능하냐"는 질문에 “출연은 OK”라고 대답한 것. 그러면서 “난 헤어지면 끝이다. 감정이 없다. 하지만 그 분이 거기에 나와서 다른 사람과 잘 된다면 응원한다”며 쿨하게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 가운데, 이번엔 두 사람의 대표적인 교집합 절친인 박나래 채널에 출연한 한혜진. 또 다시 전현무가 소환되자 쿨하게 “피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혀, 두 사람이 실제로 한 프로그램에서 동반 출연이 성사될지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