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 제작 확정…라인업 공개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넷플릭스는 첫사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오리지널 영화 '고백의 역사'의 제작을 확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영화 고백의 역사는 1998년, 열아홉 소녀 박세리가 일생일대의 고백을 앞두고 평생의 콤플렉스인 악성 곱슬머리를 펴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던 중, 전학생 한윤석과 얽히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다.

고백의 역사​는 열아홉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로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 강미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배우 공명이 서울에서 온 전학생 '한윤석' 역을 맡았고 짝사랑을 이루고자 하는 열아홉 소녀 '박세리' 역은 신은수가 담당한다.

세리의 짝사랑이자, 학교 최고의 인기남 '김현' 역은 차우민이 연기하며 윤상현은 고백 대작전을 함께하는 친구 '백성래' 역을 맡았다. 여기에 강미나가 세리의 라이벌이자 생머리의 비밀을 세리에게 알려주는 친구 '고인정' 역으로 합류한다.

한편 1990년대 말 풋풋하고 순수했던 청춘들의 찰나를 담은 고백의 역사는 단편 '최악의 친구들'로 제8회 미쟝센단편영화제 비정성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독립 장편 영화 '힘을 낼 시간'으로 2024년 전주국제영화제 대상을 수상한 남궁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제작은 봄바람영화사가 담당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3. 3유재석 두쫀쿠 열풍
    유재석 두쫀쿠 열풍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