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나솔사계' 18기 정숙 "18기 영호와 지금은 좋은 관계" 결별 고백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헤럴드POP=김나율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 광수부터 19기 영숙까지 새 사랑을 찾는다.

12일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SOLO’ 출신 남녀 10인이 ’솔로민박-한 번 더 특집’으로 다시 한번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해 나서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번 ‘솔로민박’은 푸른 파도가 넘실대는 태안에 차려졌으며, 가장 먼저 5기 정수가 민박집을 찾아왔다. 그는 “가장 만나고 싶은 출연자”를 묻는 질문에 “17기 옥순”이라고 답했으며, 여전히 세련된 패션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뒤이어 장발로 변신한 13기 영철이 등장했고, 그는 “이제 진짜 결혼을 해야 하는 느낌”이라고 더욱 진지해진 각오를 드러냈다.

15기 영호는 15기 상철의 배웅을 받으며 ‘솔로민박’에 입성했다. ‘나는 SOLO’ 이후 짧게 연애를 했었다는 15기 영호는 “말도 제대로 못하고 그 분위기 속에 속하지 못했다. 이번엔 좀 열심히 해보려고”라고 지난 ‘솔로나라’에서의 후회를 씻겠다고 다짐했다. 뒤이어 18기 광수가 등장하자, 3MC 데프콘, 경리, 조현아는 다 같이 “소름 돋았어!”라며 ‘물개 박수’를 쳤다.

21기 영수는 ‘나는 SOLO’ 21기 첫 방송 이틀 만에 ‘솔로민박’을 두드렸다. 그를 본 18기 광수는 “21기 영수님도 만만치 않은 서사 만들었을 것 같은데?”라고 예리하게 질문했고, 21기 영수는 “두 번째 방송에 나오면 사람들이 관심 받고 싶어서 나오는 사람처럼 볼까 봐 고민했지만, 지금 내 상황에서 이성을 찾는 방법이 이것만한 게 있을까 싶었다. 다른 사람들이 날 어떻게 얘기하더라도 내 목적만 달성하면 되니까”라고 다부지게 말했다.

잠시 후, 8기 정숙이 단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여자 출연자 중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냈다. 8기 정숙은 “연애를 하긴 했는데, 아쉽게 잘 안됐다. 여기서 제 짝을 꼭 찾아서 나가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뒤이어 ‘모태솔로’ 특집 출신인 12기 영자가 입성했는데 12기 영자는 “‘솔로나라’ 졸업 후 ‘모태솔로 탈출’에 성공했다”는 근황을 알리면서 “예전엔 외모를 많이 봤는데 지금은 솔직하고, 연락 잘 되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분이면 좋겠다”고 달라진 이상형을 밝혔다. 17기 순자의 배웅 속 ‘솔로민박’에 입성한 15기 순자는 “다정하고 정신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며 밝게 웃었다. 이어, 18기 정숙이 상큼한 미소와 함께 등장해 ”18기 영호님과는 지금 좋은 관계로 연락하면서 지낸다”라고 결별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 모태솔로 특집’인 19기 영숙이 ‘솔로민박’의 문을 열자 데프콘은 “이분은 꼭 A/S 해드리고 싶다고 했다”며 격하게 반겼고, 19기 영숙은 “아직도 모태솔로 탈출을 못했다”며 “‘나는 SOLO’가 전환점이 됐다. 그걸 기점으로 구체적으로 생각하다 보니 더 간절해지는 것 같다”고 연애, 결혼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짐을 정리한 뒤 공용 부엌으로 모인 10명의 남녀는 치킨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후 랜덤으로 방문을 열고 나오는 순서대로 ‘짝꿍’을 정해 ‘서로가 서로를 소개해주는 자기소개 타임’을 하기로 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2. 2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3. 3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4. 4뉴진스 완전체 해체
    뉴진스 완전체 해체
  5. 5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