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숙 손녀 하예린, 넷플릭스 '브리저튼4' 여주인공…"따뜻하게 환영해달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손숙의 손녀 하예린이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의 새 시즌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12일 넷플릭스는 공식 SNS를 통해 "시즌 4의 소피 역으로 함께 하게 된 하예린을 소개한다"는 글과 함께 소개 영상을 전했다.

'브리저튼4'는 줄리아 퀸의 소설 '신사와 유리구두'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9세기 초 리젠시 시대의 영국 귀족 브리저튼 가문의 8남매의 이야기를 그린다.

하예린은 극 중 주인공인 베네딕트 브리저튼(루크 톰슨 분)의 연인 소피 베켓을 연기한다.

호주 시드니 출생인 하예린은 미국 ABC의 시리즈물 '리프 브레이크'를 통해 데뷔했다. 지난 2022년에는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또 하예린은 배우 손숙의 외손녀로도 알려져 있다.


하예린은 지난 2022년 티빙X파라마운트+ 미디어데이 참석해 손숙과의 관계를언급한 질문에 "어렸을 때 한국을 자주 오려고 노력했다. 할머니의 연극을 자주 봤었다. 관객들이 울고 웃는 반응을 봤는데 연기를 통해서 다른 사람을 흔들 수 있는 작업이 정말 신기하더라. 그래서 그 길을 계속 따라갔던 것 같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하예린은 '브리저튼4'에 이어 HBO드라마 '듄:트로퍼시'에도 출연하며 활발한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이강인 허벅지 부상
    이강인 허벅지 부상
  4. 4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