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JTBC 언론사 이미지

설경구·장동건 '보통의 가족' 10월 9일 개봉 확정

JTBC
원문보기



본격적인 가을 스크린 포문을 여는 미스터리 영화다.

영화 '보통의 가족(허진호 감독)'이 내달 9일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영화다.

메인 포스터는 스토리를 이끄는 4인 주역의 얼굴을 한데 모아 눈길을 끈다.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한 쪽 얼굴이 가려진 재완(설경구)과 재규(장동건), 연경(김희애), 지수(수현)의 모습은 '당신의 아이가 사람을 죽였다.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고민의 화두를 던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4인에게 닥칠 사건과 이들의 선택에 공금증을 더한다.


메인 예고편은 네 인물이 식사자리에서 모여 충격적인 진실이 담긴 영상을 바라보며 시작한다. 사건을 알고 난 후 고민에 빠진 재완'과 분노하는 '재규', 눈물을 흘리는 연경과 조용히 바라보는 지수 등 네 인물의 각기 다른 반응은 캐릭터 별 특성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이들이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주목하게 만든다.

이어 빠른 템포의 음악과 함께 속도감 있게 등장하는 범죄 사실을 알고 난 후 4인의 모습들은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예측 불허한 스토리 전개를 예고, 웰메이드 서스펜스의 장르적 재미를 높인다. 특히 재규를 향해 “내가 너한테 거짓말 할 거라고 생각하니?”라고 던진 재완의 대사는 가족 간의 균열까지 암시하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