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박소영♥문경찬, 12월 결혼…개그우먼·스포츠스타 부부 탄생[공식]

1
댓글0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개그우먼 박소영(37)과 전 야구선수 문경찬(32)이 12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10일 박소영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2월2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오랜 지인으로 인연이 있던 박소영과 문경찬은 문경찬이 최근 프로야구 선수에서 은퇴한 뒤 만남을 자주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애를 공개한 뒤 일사천리로 결혼 소식까지 전하며 미녀 개그우먼-스포츠 스타 부부 탄생을 알렸다.

박소영은 지난달 22일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직접 문경찬과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박소영은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 연예인은 아니다. 야구선수였고, 올해 롯데에서 은퇴했다. 문경찬 선수"라고 소개하면서 "누가 물어보면 얘기하려고 했는데 아무도 안 물어봐서 얘기한다. 3개월 정도 됐다. 잘 사귈 테니 예쁘게 봐달라"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박소영은 "경찬씨 미안합니다. 허락도 없이 말했다"면서 "은퇴 후 박경찬이 서울에 와서 같이 만나 연락하다 그렇게 됐다. 오랜만에 봤는데 뭔가 느낌이 좋고 내 이상형 같았다. 편안하게 연락하다가 따로 봤고, 사람이 괜찮았다. 그때부터 내가 적극적으로 했다"고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를 설명했다.

박소영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 코너 '사마귀 유치원' '멘붕스쿨' '두근두근' 등에 출연했으며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했다.

문경찬은 2015년 KIA 타이거즈에 입단해 프로야구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NC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트를 거쳐 지난해 은퇴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머니투데이송혜교, 흡연 열연…"5개비 연속 피웠다가 절벽서 떨어질 뻔" [인터뷰]
  • 조이뉴스24[퇴근길이슈] 황우슬혜 열애·방시혁 저택 산불·김민희 14억 집·이찬혁 이새롬
  • SBS연예뉴스한지민♥이준혁 로맨스, 제대로 터졌다…'나의 완벽한 비서', 또 화제성 1위
  • 한국일보(여자)아이들 민니 "재계약, 무조건 한다고 믿어... 다른 선택지 없었죠" [인터뷰]
  • OSEN가비, 비행기서 두번 쫓겨나..美공항서 노숙, 매니저 "장난하냐" 극대노('가비걸')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