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7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영웅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 등 업데이트 실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이상배 기자]
넷마블, 신규 영웅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 등 업데이트 실시(출처=넷마블)

넷마블, 신규 영웅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 등 업데이트 실시(출처=넷마블)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신규 캐릭터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는 체력 속성의 딜러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블레이징 선' 스킬을 사용하며, 스킬 발동 후 자신에게 '압도'를 부여하고 모든 속성 대상에게 우세 속성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퍼니시먼트'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사용해 신규 캐릭터 '에스카노르'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캐릭터 '천의 먼지 게르다' 소환도 가능하다. '게르다'는 근력 속성의 서포터 영웅으로 '블러드 레이지' 특수 스킬 및 '회진장' 필살기를 보유해 아군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힐러 영웅이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기사단 신규 콘텐츠 '기사단 출정'을 추가했다. 4개의 포지션 보스 중 소환된 보스를 토벌해 전용 재화 '차원의 증표'를 획득 후 '차원의 틈'에 기부해 최종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최종 보스에게 입힌 누적 피해량 기준으로 산정된 순위에 따라 기사단 코인, 다이아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4일까지 신규 미니게임 '호크의 잔반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타일 내 상하좌우 같은 잔반 음식을 터치해 제거해 나갈 수 있으며 점수에 따라 지급되는 이벤트 주화를 활용해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8월 13일 174개국에 출시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