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혼' 서장훈 "누구든 전 연인이 잘 살아가길 바라" ('연애의 참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사진=KBS JOY

사진=KBS JOY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전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남자가 있다.

1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42회에서는 소개팅으로 만난 여자친구와 5년간의 연애 후 헤어진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서로 첫사랑이던 두 사람은 작은 일에도 감동하고 고마워하며 연애를 이어갔지만, 전 여자친구의 어머니가 사고로 돌아가신 후, 아버지의 재혼이 이어지며 위기가 찾아왔다고 전한다.

싸울 때마다 쉽게 이별을 말하던 여자친구를 매번 붙잡는 역할을 해오던 고민남은 이내 지쳐 연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깨끗이 잊어주는 게 서로를 위하는 것으로 생각했지만, 헤어진 후 10일 만에 전 여자친구가 연락을 해왔다고. 고민남은 답장도 하지 않은 채 완전한 이별을 위해 단호하게 전 여자친구를 끊어 낸다.

얼마 뒤, 고민남에게는 새로운 썸녀가 등장하고 전 여자친구와는 다른 성격에 점점 빠지게 된다.


그런데 이별을 받아들이지 않았던 전 여자친구는 환승이라 말하며 썸녀에게 연락해 헤어진 적 없다며 억지를 부리기 시작한다.

이날 곽정은은 “이별을 받아들이는 데엔 5단계가 있다”라며 전 여자친구의 심리를 설명했고 주우재는 “나도 20대 땐 그랬다”라며 공감한다. 서장훈은 "누구든 전 연인이 잘 살아가길 바라, 인간의 도리일 뿐"이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이별이 굳이 아름다울 필요는 없다"라고 전했다.

전 여자친구는 집에 수상한 사람이 침입하려 한다는 자작극까지 벌이며 고민남을 힘들게 한다.


이별을 인정하지 못하는 전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고민남. 전 여자친구에게 끌려다니다가 이제는 자신의 감정까지 혼란스러워진 고민남은 어떻게 해야 할까. 10일 밤 10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