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학폭인정' 박경, 블락비 완전체로 '지코 아티스트' 깜짝 등장 [Oh!쎈 포인트]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지코의 아티스트’에서 학교폭력을 인정한 가수 박경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6일 KBS 2TV ’지코의 아티스트’에서 마지막 회가 전파를 탔다.

이날 지코는 “이제 눈만봐도 통하는 파트너”라며 개그맨 황제성을 소개, “4월~9월까지 왕초보 MC인 저와 함께 했다”고 했다.이에 황제성은 “저도 KBS 프로 처음, 단순히 지코에 대한 팬심으로 시작했다 지코 노래를 개그에 활용해 마음의 빚도 있었다”고 해 웃음 짓게 했다.

이 가운데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했다. 바로 블락비 멤버들이었다. 블락비 완전체가 모인 모습. 블락비는 대표곡 ’Her’을 시작으로 무대를 열었다. 지코는 무대 후 “당연한 말인데, 7년 만에 외칠 줄 몰랐다”며 멤버들을 소개, 멤버들 한 명씩 자신을 소개했다.

지코는 “잠깐인 것 같았던 7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하기도. 태일은 “안무 기억 나면 어쩌지 싶었는데 음악 틀고 몸이 따라가서 신기했다”고 하자 박경은 “태일이 형이 좋게 얘기한 것 지코 형 나가자마자 할만큼 했다고 하더라”며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눈길을 끈 것은 바로 블락비 멤버 박경까지 완전체를 이룬 모습이었다. 박경은 2020년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리며 이슈의 중심에 섰던 바. 최근 약 4년 만에 컴백 소식을 전했는데 이날도 블락비 완전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